[DA:클립] 크러쉬, 강형욱 등장 ‘자나깨나’ MV B컷 공개

입력 2020-05-19 2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크러쉬, 강형욱 등장 ‘자나깨나’ MV B컷 공개

크러쉬가 19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뮤직비디오 B컷 영상을 공개했다.

‘자나깨나’ B컷 영상에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깜짝 등장한다. 영상 시작부터 그는 음악에 맞춰 격렬한 섀도복싱을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옆에는 어설픈 자세로 강형욱의 섀도복싱을 따라 하는 크러쉬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다. 특히 크러쉬의 오른쪽 눈은 누군가에게 한 방 맞은 것처럼 멍들어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B컷 영상에 깜짝 등장한 강형욱은 ‘자나깨나’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강형욱의 뒤에 놓인 화이트보드에는 ‘두유 공략법’이라는 제목의 강아지 해부도가 그려진 가운데, 뮤비에서는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크러쉬의 새 싱글 ‘자나깨나’는 앞으로 발매가 진행될 홈메이드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곡으로,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크러쉬는 신곡 ‘자나깨나’의 발매를 기념하여 20일 오후 5시 30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