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장민호 ‘뽕숭아학당’ PART1 음원 발매…타이틀곡 ‘봉선화 연정’

입력 2020-05-20 0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숭아학당’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노래들이 오늘 20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뽕숭아학당 PART1’ 앨범에는 지난 13일 방송에서 공개된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여기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무조건’, 임영웅의 ‘가지마’, ‘운명 같은 여인’, 영탁의 ‘사랑’, 이찬원의 ‘보약 같은 친구’, 장민호의 ‘묻지 마세요’를 포함하여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찬원은 대구에 있는 어머니와 영상 통화가 연결되자 “엄마 보고 싶어요”라며 어린아이처럼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열창하였고 이 부분은 최고 1분 시청률 14.5%를 기록했다.

또한, 임영웅의 ‘가지마’는 네이버TV 조회수 약 17만 회, ‘운명 같은 여인’은 조회수 약 16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앞서 출시된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음원은 현재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방송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뽕숭아학당’도 방송의 인기를 차트 성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뽕숭아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부터 시청률 13.2%를 기록하며 수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참여한 ‘뽕숭아학당 PART1’ 앨범은 오늘 20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