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주→김수찬, TV조선 ‘백세누리쇼’ 출연…3주 걸쳐 방송

입력 2020-05-20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태주와 신인선, 김수찬이 TV CHOSUN 신개념 건강 강연쇼 <백세누리쇼>에 출연한다.

20일 저녁 7시 방송되는 <백세누리쇼>는 3주간 '미스터트롯' 3인방 특집으로 꾸며진다. '태권 트롯' 나태주와 '트롯 가이' 신인선, '끼쟁이 트롯' 김수찬이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주는 흥겨운 노래를 부르는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살림살이, 본인들의 건강 관리 비법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인공은 나태주로,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사로잡은 그의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나태주의 집 곳곳에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부터 태권도 선수 시절 받은 각종 메달들 등 볼거리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나태주가 자기 전에 꼭 먹는다는 특별한 건강 비법도 소개한다.

이어 신인선과 김수찬 역시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기남 전 국회의원의 아들인 신인선은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전원주택과 변호사이자 훈남인 친형을 공개한다. 반면 혼자 살고 있는 김수찬은 온통 자신 얼굴이 액자로 걸린 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시청자를 향한 트롯맨들의 화려한 재롱잔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나태주, 신인선, 김수찬이 출연한 미스터트롯 특집 TV CHOSUN <백세누리쇼>는 오늘(20일)부터 3주에 걸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