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Wing’ M/V 티저 공개…중독성 甲 인트로

입력 2020-05-21 0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지훈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박지훈은 21일 0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타이틀곡 ‘Wing(윙)’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단독 선공개했다.

유니크한 뭄바톤 사운드가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마치 할리우드 영화를 보는 것처럼 이국적인 장면들로 구성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지훈은 한층 더 남자답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청량한 하늘과 거친 오프로드를 배경으로 비춰지는 박지훈의 독보적인 비주얼, 치명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이와 더불어 일부만 짧게 공개됐음에도 귓가에 맴도는 타이틀곡 ‘Wing’의 중독성 강한 인트로 훅이 음원과 뮤비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The W’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미니 2집 ‘360’ 이후 박지훈이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이다.

박지훈의 ‘W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이날 정오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으며,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