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확정 [공식]

입력 2020-05-21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현우,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확정

배우 지현우가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라이언하트는 20일 “지현우가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약칭 ‘외로운 건 싫어!’)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다.

지현우는 극중 인간에 대한 호기심은 넘치지만, 이성에 대한 호감은 두려운 30대 정신과 의사 차강우 역을 맡는다. 차강우는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고 말하고 싶은 대로 말하는, 마치 잘생기고 귀여운 개구쟁이가 그대로 쭉 자란 듯한 느낌의 매력적인 캐릭터다.

그동안 ‘올드미스 다이어리’, ‘메리대구 공방전’, ‘인현왕후의 남자’, ‘앵그리맘’, ‘송곳’, ‘원티드’, ‘도둑놈, 도둑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를 인정받은 지현우는 특유의 달콤한 눈빛과 눈빛으로 배우 김소은과 로맨스 호흡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높은 설렘 지수를 안길 예정이다.

최근 영화 ‘빛나는 순간’으로 2년 만의 스크린 복귀를 알린 지현우는 '외로운 건 싫어!'까지 연달아 출연을 확정해 배우로서 쉬지 않는 열일 행보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외로운 건 싫어!’는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집필한 조진국 작가와 ‘단짠오피스’ 등의 이현주 PD가 손을 잡은 작품으로 올 하반기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