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TOO(티오오), 오늘(21일) 컨셉추얼한 2차 경연 무대 공개

입력 2020-05-21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드 투 킹덤’ TOO(티오오), 오늘(21일) 컨셉추얼한 2차 경연 무대 공개

그룹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가 2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2차 경연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TOO는 지난 1차 경연 <왕의 노래> 미션을 통해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며 괴물 신인의 진가를 발휘했다.

그룹들 간의 경쟁임에도 불구하고 선배 가수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TOO는 1차 경연에서 4위를 차지했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탈 신인으로 급부상했다.

이에 힘입어 TOO는 새롭게 시작되는 2차 경연 <나의 노래> 미션에서 상상 그 이상의 콘셉트를 소화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일 TOO 2차 경연 무대 10분 전 ‘Before The Stage’ 영상이 공개됐고, 화려한 무대 의상으로 눈길을 끈 TOO는 “준비한 만큼 보여드리겠다”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콘셉추얼한 무대를 예고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2차 경연 <나의 노래>에서는 어떤 무대로 TOO만의 정체성과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TOO의 2차 경연 무대는 21일 오후 8시 ‘로드 투 킹덤’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