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금선아, 배우를품다 전속계약…새 프로필 공개 [공식]

입력 2020-05-21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금선아, 배우를품다 전속계약…새 프로필 공개 [공식]

배우 윤금선아가 배우를품다에 새 둥지를 틀었다.

21일 배우를품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수의 독립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작품 속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떠오르는 충무로 기대주 윤금선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윤금선아는 연기력은 물론 훌륭한 인성까지 갖춘 배우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윤금선아가 더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분위기 물씬 풍기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금선아는 빨려들어갈 것 같은 신비로운 눈빛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금선아는 오랜 시간 독립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2015년 제41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시작으로 2015년 제9회 대전독립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언급상, 2015년 제14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연기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등을 수상하며 독립영화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이장’에서는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는 혜연으로 걸크러쉬를, ‘마감일’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감독 슬기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화제의 드라마에 연달아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쳤다.

이처럼 윤금선아가 사랑받는 이유는 매 작품 캐릭터에 스며들어 인물이 실제로 존재할 것만 같은 믿음을 주는 연기를 펼치기 때문이다. 이에 충무로 기대주 윤금선아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배우를품다와의 만남이 향후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