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방’ 슈퍼 루키 크래비티+TOO, 땡지와 우정 쌓기

입력 2020-05-21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친방’ 슈퍼 루키 크래비티+TOO, 땡지와 우정 쌓기

슈퍼 루키 크래비티와 TOO가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에서 땡지와 우정을 쌓는다.

크래비티와 TOO는 21일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공개되는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이하 내친방)’에 출연해 프로그램의 MC 땡지의 ‘꼰대력 테스트’의 판정단으로 활약한다.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는 ‘쇼챔피언’에 출연하는 현직 아이돌과 MC 땡지가 매주 다양한 방식을 통해 가까워지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웹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텐츠에서 땡지는 ‘내친방’ 제작진과 ‘꼰대 테스트’ 어플을 통해 꼰대력을 체크했다. 이 테스트에서 땡지는 꼰대 최고 레벨이 레벨 5를 받았다. 이러한 결과에 수긍하지 못한 땡지는 제작진에 자신이 꼰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로 한다.

땡지는 30분 안에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과 친구가 되어야 하는 미션을 받는다. 제작진은 2020년 핫데뷔한 파워 신인, 크래비티와 TOO를 ‘땡지 꼰대력 테스트’ 판정단으로 섭외했다. 땡지는 방석 퀴즈, 출석부 게임까지 ‘옛날 사람’이 열광하는 각종 레크리에이션을 총동원해 ‘요즘 애들’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노력을 펼친다.

과연, 19명의 햇병아리 판정단과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땡지의 이야기는 21일 오후 6시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