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TOO, 무서운 성장세…강렬한 ‘매그놀리아’ 퍼포먼스

입력 2020-05-21 2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드 투 킹덤’ TOO, 무서운 성장세…강렬한 ‘매그놀리아’ 퍼포먼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1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2차 경연 무대에서 데뷔 타이틀곡 '매그놀리아(Magnolia)'를 편곡해 선보였다.

이날 TOO는 2차 경연 ‘나의 노래’ 미션에서 대면식 때 7위를 했던 자신들의 데뷔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를 다시 한 번 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TOO는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희는 노래가 너무 없는데 어떡하죠?"라며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TOO 멤버 찬은 "대면식 때 보여줬던 모습이 너무 아쉽다"며 "조금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매그놀리아'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건 어떨까"라며 먼저 의견을 내보이는 한편, 여러 가지 안무 아이디어를 제시해 '아이디어 뱅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날 본격적인 무대에 오른 TOO는 '매그놀리아'를 선과 악의 대결 구도의 콘셉트로 편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파워풀한 제스처로 신인 그룹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선배 아이돌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매회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TOO가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주목된다.

한편, TOO가 출연하는 '로드 투 킹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