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리턴즈4’ 반전 연속 라이어 게임…동해, 예능 야망가 등극

입력 2020-05-25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주 리턴즈4’가 멤버들의 진한 케미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주 방송은 지난 화에 이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특별한 TMI로 시작하여 서로를 속고 속이는 두뇌싸움부터 슈주표 먹방까지 꽉 찬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지난주에 이어 끝나지 않은 멤버들의 TMI가 공개됐는데, 이특이 개인방송 구독자 수에 대해 파격적 공약을 거는가 하면, 동해는 촬영 전 제작진과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되며 멤버들에게 의심을 샀다. 과연 동해의 숨겨진 야망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멤버들 사이 갑작스러운 전화번호 교환 대란이 이어졌고 이특은 자신의 번호를 아는 사람이 10명도 되지 않는다며 희귀성을 자랑했는데, 과연 이 이특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며 연락처 10명 안에 든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멤버들은 최근 유행하는 추리게임으로 종이에 적힌 제시어를 알고 있는 시민들과 모르고 있는 라이어 사이에서 라이어를 찾아내는 일명 ‘라이어 게임’을 진행했다.

제시어를 보고 연상되는 단어 말하기부터 표정 묘사까지 다양한 연기력이 요구되는 게임인 만큼 멤버들의 눈치와 연기력이 관건이었는데, 과연 시민들은 숨어있는 라이어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멤버 모두가 라이어로 의심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면서 모두가 멘붕에 빠졌는데 끝을 알 수 없는 슈주표 라이어 게임의 결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게임을 마친 후에는 멤버들의 야식 타임이 이어진다. 중식, 분식, 한식 등 메뉴 대통합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인데 특히 어딘가 낯선 예성의 폭풍 먹방부터 신동의 다이어트용 먹방까지 멤버들의 각양각색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특은 개인방송 스트리머답게 요즘 개인방송 스타일의 먹방을 선보였는데 혼자서도 오디오를 꽉 채우는 이특만의 먹방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돌 예능의 최강자’ 슈퍼주니어의 독보적인 클라스를 보여줄 ‘슈주 리턴즈4’는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사진=SM C&C STUDIO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