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생들은 어떻게 필기할까?

입력 2020-05-25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 제도가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까지는 ‘절대평가’ 방식으로 누구나 합격 커트라인 점수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올해 치러지는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부터는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이와 관련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올해 주택관리사 선발인원을 1700명으로 발표했다. 이는 평균 난이도 시험때 합격생 1700~1800명과 비슷한 선발인원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수험 전문가는 “예년과 비슷한 수준의 선발 인원으로 지금이라도 검증된 교육기관에서 제대로 된 학습을 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에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포한 에듀윌이 올해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생 필기노트’를 마련하고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준비할 때 어떻게 필기를 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 초보 수험생이나, 필기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직장인 등 실제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이 어떻게 학습하고 합격했는지 궁금한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에듀윌 합격생 필기노트는 실제 주택관리사에 합격한 합격생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특히 주택관리사 시험장까지 들고 갈 수 있도록 과목별 핵심 내용을 수록했으며, 과목별 ‘요약집’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알찬 내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5월20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