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및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에스팀이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 채널을 새롭게 공개했다.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선보이는 ‘에스팀TV’는 네이버 스타일TV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금까지 대중이 궁금해했을 모델들의 패션, 뷰티,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월요일(25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런웨이, 화보, 광고 그리고 방송까지 섭렵한 만능 모델테이너 송해나가 콘텐츠 호스트로 등장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유니크한 스타일로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 이은 ‘에스팀TV’의 첫 번째 콘텐츠 ‘#털업’ 편에서는 송해나가 에스팀 소속 모델이자, 작사가 그리고 스타일 디렉터로 활약 중인 주노가 디렉팅 하는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모습을 보였다. 송해나는 주노를 만나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를 직접 전해 들었고, 영상의 말미에는 의문의 남자 모델이 등장해 추후 송해나와 주노 그리고 새롭게 등장할 모델이 펼칠 세 명의 케미스트리에 궁금증에 기대를 모았다.
‘#털업’은 송해나가 직접 셀렉 한 ‘친 다운’ 의상들의 스타일링 노하우, SNS에서 사랑받는 사진 찍는 노하우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모델 송해나의 ‘찐’ 정보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네이버 스타일TV의 ‘에스팀TV’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네이버 패션뷰티와 네이버TV,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