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0/05/27/101236959.2.jpg)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폴 인 피크닉’ 패키지를 진행한다.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에 화창한 날씨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조성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인디언 텐트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간격을 두고 설치했다. 피크닉 바스켓에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 등을 갖추고 화이트 와인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6월5일부터 28일까지 금~일요일 한정으로 운영한다. 피크닉 세트는 1박 투숙에 1회 제공하며 체크인 당일 낮 12시부터 6시까지 가능하다. 피크닉을 즐긴 후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체크인은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실내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도 제공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플라자 잔디 마당에서 캐치볼, 플라잉디스크, 버블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기는 투숙객 전용 키즈 레오(LEO) 프로그램도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