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필기시험 일정 코앞…단기합격 전략 제시

입력 2020-05-27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제23회 주택관리사 필기시험의 접수가 시작을 앞두고 있다. 6월1일부터 6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한 뒤, 7월11일 필기시험이 시행된다.

본격적인 시험일정이 다가옴에 따라 수험생들은 마지막 최종 점검에 들어서며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더욱이 이번 시험은 상대평가로 전환되고 난 후 처음 진행되는 시험인 탓에 수험생들의 긴장감은 더욱 커져만 간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남은 기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확실한 합격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스피드패스반’ 과정을 마련했다.

학습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3단계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적용한 이번 과정은 시험 제도에 최적화 된 단기합격 비법을 제시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먼저 1차 시험은 60점을 넘기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빈출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2차 시험은 고득점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해도를 높여 쉽게 암기하는 방식의 학습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방대한 양의 이론 내용을 36%가량 감소시켰으며, 학습 매니저의 학습관리 서비스, 전국 실전모의고사, 독한 에듀윌, 2600문제 문풀훈련소 등 ‘100% 무료 학습관리 패키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합격 이후에도 탄탄한 인맥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의 이용 권한을 부여하고, 언제든 손쉽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동문회 인맥북을 지급하는 등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한다.

빠르게 합격을 완성시켜주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