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켄·류수정 솔로 데뷔…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출격

입력 2020-05-27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챔피언’ 켄·류수정 솔로 데뷔…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출격

MBC M ‘쇼챔피언’이 새롭게 변신에 나선 K-POP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담는다.

‘쇼챔피언’은 27일 오후 6시 생방송을 통해 솔로로 데뷔하는 켄, 류수정과 세 번째 꿈을 향한 힘찬 날갯짓을 하는 글로벌 루키 TOMORROW X TOGETHER(TXT)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K-POP 대표 아이돌 보컬이 솔로 변신에 나섰다. 독보적인 콘셉트돌 빅스의 메인 보컬 켄이 데뷔 8년 만에 솔로로 출격한다. 켄은 솔로 데뷔 곡 ‘10분이라도 더 보려고’를 통해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탄탄한 가창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청순돌 러블리즈의 리드 보컬 류수정은 감각적인 가사와 비트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Tiger Eyes’와 따뜻한 발라드곡 ‘너의 이름’을 통해 상반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솔로 디바의 반가운 컴백도 기다리고 있다. 걸 크러시의 아이콘 유빈이 경쾌한 힙합 사운드의 곡 ‘넵넵(Me Time)’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넵넵(Me Time)’은 유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일명 ‘넵병’에 걸린 현대인을 위한 위로를 담았다.

공민지는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Lovely’로 음악 팬을 찾아온다. 3년 만에 돌아온 공민지는 그간 보여준 파워풀한 퍼포먼스 대신, 특유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애틋한 메시지를 전한다.

그리고,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는 TXT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쇼챔피언’에서는 TXT 특유의 소년미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과 수록곡 ‘Drama’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는 특별한 엔딩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원소녀, OnlyOneOf, 나띠(NATTY), D-CRUNCH(디크런치), UNVS, 다크비(DKB), woo!ah!(우아!),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조연호, 두리(DooRi)의 무대도 함께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