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결혼 D-6’ 이연희 근황 사진, 초밀착도 굴욕 없죠

입력 2020-05-27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결혼 D-6’ 이연희 근황 사진, 초밀착도 굴욕 없죠

배우 이연희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이연희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날씨 좋은 날”이라는 문구와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초밀착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 그는 특유의 청순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연희는 옥택연 임주환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의 일본 방송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오랜만에 근황 사진을 공개한 이연희는 오는 6월 2일 새신부가 된다. 그는 이달 15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연상의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6월 2일 비공개로 소규모 웨딩을 치른다고 밝혔다.

이연희는 팬카페에 손편지를 남기며 직접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나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내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연희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내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 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에게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에게 인사하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