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의 목소리를 듣다…에듀윌, 합격비법 담은 수기 전격 공개

입력 2020-05-28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6년간 주택관리사 시험의 평균 합격률은 약 11%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주택관리사가 결코 쉽지 않은 시험임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더욱이 올해는 2차 시험에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때문에 새로운 방식을 접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보다 힘든 시험 준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럴 때일수록 도움이 되는 것은 먼저 합격을 경험한 선배 수험생들의 조언을 귀담아듣는 것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관계자는 “평균 합격률보다 약 4배 높은 수준을 꾸준히 유지해온 것은 물론 2년 연속으로 최고득점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며 “높은 합격률은 1600건이 넘는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를 통해서도 증명된다”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 게시된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후기 및 합격수기는 1600건을, 총 조회수는 무려 630만 건을 넘어섰다.

갓 50살을 넘겼다는 제22회 주택관리사 합격생은 “준비하는 과정이 고됐지만 합격 통지를 받는 순간 지난 시간이 영화처럼 뇌리를 스쳐가는 것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존경하는 선배로부터 실력 있는 교수진이 많은 학원을 등록해 공부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란 말을 듣고 에듀윌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매일같이 필기하고 듣고, 이해될 때까지 반복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비록 시작은 많이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자주 들겠지만, 인내하고 이겨내면 반드시 합격할 것”이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 외에도 많은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이 건네는 응원의 메시지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