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굿걸’ 에일리X제이미, 美친 조합→플렉스 머니 누구?

입력 2020-05-28 16: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굿걸’ 에일리X제이미, 美친 조합→플렉스 머니 누구?

‘굿걸’ 에일리가 송캠프 베스트유닛 결정전에서 반전 무대를 선보인다.

오늘 28일 밤 9시30분 방송될 Mnet ‘GOOD GIRL: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는 10명의 굿걸들이 플렉스머니를 차지하기 위해
엠넷 방송국과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앞두고 굿걸 10인이 유닛을 결성해 즉석에서 선곡한 곡으로 베스트유닛 무대를 꾸민다.

에일리는 지난주 방송된 크루 탐색전 엔딩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최강 라인업임을 입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가운데 에일리는 오늘 방송에서 송캠프 베스트유닛 결정전에서 반전의 선곡으로 제이미와 유닛을 결성해 고막힐링송을 예고했다.

에일리와 제이미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이며 남다른 케미를 예고한바 이번 유닛 결정전에서는 단순한 케미를 넘어선 둘만의 귀호강 힐링송으로 10인의 굿걸 크루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고막까지 매료시킬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엠넷이 굿걸에게 제시한 첫 퀘스트 상대인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과 위더플럭의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본격적인 대결을 예고했다.
저스트뮤직의 수장 스윙스를 비롯 기리보이, 릴타치, 세우, 존오버, 한요한의 위더플럭 이 스웨그 넘치게 등장해 굿걸 크루들과의 대결에 긴장감을 높이며 본격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어떤팀이 첫 퀘스트에서 플렉스머니를 차지할지 기대를 모은다.

첫 퀘스트에서 플렉스머니를 차지할 팀은 오늘 밤 9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net ‘굿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