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woo!ah!(우아!),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입력 2020-05-28 1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엠카운트다운’ woo!ah!(우아!),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신인 걸그룹 woo!ah!(우아!)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woo!ah!(우아!)는 28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우아!’(woo!ah!)로 청량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지난 무대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고, 블루와 화이트 톤의 의상으로 상큼한 무대를 완성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싱그러운 매력들을 무대 가득 채웠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매주 업그레이드 되는 woo!ah!(우아!)의 퍼포먼스에 다음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woo!ah!(우아!)가 이날 선보인 동명의 타이틀곡은 강렬한 DISTORTION 808 베이스가 리드하는 트랙 위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디지털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팝이다. 멤버들의 거침없는 랩과 보컬, 후렴에 반전이 있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곡이다.

한편, 걸그룹 우아는 지난 13일 데뷔해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