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솔로 데뷔 김우석, 극강 섹시美+비주얼 시선강탈
김우석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김우석이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수록곡 ‘Somebody Like You’로 무대에 오른 김우석은 화이트 컬러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선사, 펑키한 분위기의 음악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 무대에서 김우석은 가죽 점프수트 의상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더했고, 절제된 섹시미가 강조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솔로 가수로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25일 데뷔 앨범 ‘1ST DESIRE [GREED]’를 발매한 김우석은 베일에 싸인 환상적인 사랑을 붉은 달에 비유한 타이틀곡 ‘적월 (赤月) (Red Moon)’을 통해 섹시함을 극대화 시킨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사, ‘비주얼 맛집’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김우석이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김우석이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