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미슐랭 스타 셰프의 광동식 차슈 맛보세요”

입력 2020-05-29 12: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식당 임페리얼 트레저 ‘차슈 프로모션’
-미슐랭 2스타 상하이점 헤드 세프 요리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의 시그니처 메뉴이 차슈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차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페리얼 트레져’는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가 4년 연속 미슐랭 2스타를 유지하는 세계적인 광동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싱가폴, 홍콩, 광저우, 런던, 파리에 이어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파라다이스시티에 입점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는 시그니처 메뉴 차슈를 활용한 프리미엄 딤섬과 바비큐 등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인다. 상하이점 헤드 셰프가 직접 요리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대표적인 중국 광동음식인 차슈는 돼지고기를 양념한 뒤 구운 요리다. 임페리얼 트레져의 차슈는 바비큐 전문 현지 셰프가 11가지 향신료와 꿀을 첨가한 특제 소스를 바른 돼지고기를 정통 방식으로 요리한다.

BBQ 창펀

차슈 딤섬은 BBQ 페스츄리, BBQ 번, BBQ 창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BBQ 페스츄리는 풍부한 육즙의 차슈를 바삭한 페스츄리 피에 담아 오븐에 구운 것으로 한국에서는 임페리얼 트레져에서만 맛볼 수 있다.

BBQ 번은 차슈빠오를 임페리얼 트레져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눈이 소복이 덮인 설산의 모습으로 구워낸 메뉴다.

BBQ 창펀은 쌀로 만든 얇은 피로 잘게 썬 차슈를 돌돌 말아 즉석에서 쪄낸 딤섬이다. 수제 간장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 차슈를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인 꿀 소스 돼지 바비큐도 있다.

BBQ번

임페리얼 트레져는 차슈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 3주년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단품 메뉴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페리얼 트레져는 품격 있는 만찬을 위한 프라이빗룸 5실을 완비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6월14일까지는 주말(금~일) 한정으로 운영한다. 운영 시간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