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먼킴 유튜버 활동 시작…‘레이먼킴의 인생고기’ 런칭

입력 2020-05-29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먼킴 셰프가 유튜브 채널 ‘레이먼킴의 인생 고기’를 런칭했다.

29일 레이먼킴의 소속사 블랭크씨는 고기 전문 유튜브 채널 ‘인생 고기’ 개설을 알렸다. 레이먼킴은 그동안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자신의 주특기인 고기 요리를 선보이며 ‘고기 요리 전문 셰프’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전문성은 자연스럽게 유튜브 채널 개설로 연결되며 더욱 가깝게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런칭과 동시에 공개된 대망의 첫 회는 척 아이롤 스테이크와 맥앤치즈, 2회는 채끝 스테이크와 버섯 구이, 3회는 티본 스테이크와 사워크림 포테이토 편으로 구성됐다. 유튜브 개설을 앞두고 메뉴 구성에서도 레이먼킴은 신중에 신중을 가했다. 시중에서 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고, 대중들이 가장 즐겨 먹는 메뉴들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이용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레이먼킴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고기 요리 전문가답게 고기 손질 방법, 재료의 모양에 따라 굽는 방법, 곁들임 요리 등 고기 요리를 하는 이들이 흔히 갖는 다양한 의문들에 대한 시원한 해답을 선보였다.

레이먼킴은 “앞으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뿐만 아니라 고기와 관련된 여러가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보시는 분들이 재료나 가격면에서 접근하기에 어렵다고 느끼지 않으시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요리하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취지를 전했다. “실제 채널에서 진행되는 요리도 스튜디오 근처 마트에서 제작진과 함께 재료를 구입하여 이뤄진다. 요즘처럼 외식보다 집밥을 더 많이 찾는 시기에 좋은 콘텐츠로 고기 요리에 흥미를 가지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먼킴과 함께 ‘인생 고기’를 만들어가는 소속사 블랭크씨는 배우 김지우, 키즈 크리에이터 최다은, 한국지리 문쌤 빠더너스, 가수 더레이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