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석, 데뷔 1주년…오늘(3일) ‘굿모닝’ 발매

가수 지진석이 6월 3일 정오 데뷔 1주년 기념 음반 "굿모닝" 을 발매한다.

이 곡은 전세계 팬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은 티저 영상과 함께 감동을 자아낸 바 있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지진석의 행보로도 많은 관심을 모았던 곡이다.

데뷔곡 "굿나잇" 과 연결되는 타이틀 "굿모닝" 은 사랑과 감사함을 담았다. "굿나잇" 이 위로와 힐링의 메시지를 주로 표현했다면, "굿모닝" 은 그간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진심으로 보답하고 싶은 지진석의 마음이 표현되어 있다.

앨범 커버는 지진석이 생애 첫 팬미팅을 가졌던 순간의 사진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그만큼 감동적이고 잊지 못할 순간이었기에 팬들에게 그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고 싶었던 지진석의 마음이 담긴 것이라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지진석은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늘 밤하늘과 새벽을 지나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한다" 며 "여러분들도 저의 음악으로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였으면 좋겠다" 는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블랙와이뮤직측은 "코로나로 인해 많이 뵙지는 못하는 게 안타깝다" 며 "좋은 컨텐츠들로 전세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인사드리겠다" 고 전했다.

지진석은 리틀크러쉬, 고막남친, 700만뷰의 사나이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뮤지션이다. 차트인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았고, 각종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소통에 나서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블랙와이뮤직>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