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오늘(4일) ‘영혼수선공’ OST ‘하루가’ 발표

입력 2020-06-04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팀, 오늘(4일) ‘영혼수선공’ OST ‘하루가’ 발표

가수 팀(TIM)이 KBS2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Part.5 ‘하루가’를 발표한다.

'하루가'는 폭풍처럼 이별이 지나간 자리 위로 여전히 잔상처럼 남아있는 그리움과 사랑, 그리고 후회의 감정들을 노래하는 곡으로 잔잔하게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위에 담담하게 내뱉는 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이다.

이 곡은 SBS 드라마 ‘절대그이’ OST ‘Mr. Stranger-은하(여자친구)’ 등을 작곡한 신예 'atomik'과 ‘트와이스’의 앨범 등에 참여한 인기 작사가 '김수정'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현재 ‘영혼수선공’ OST는 오하영(에이핑크)의 ‘Im fine’을 시작으로 하현상(호피폴라)의 ‘우리 둘, 서로의 위로가 되어’, 수란(SURAN)의 ‘마음이 이상해’, NIA(니아)의 ‘내일이 오면’까지 발매됐으며 듣는 이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는 명품 OST로 사랑받고 있다.

팀(Tim)이 참여한 KBS 2TV 수, 목 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Part.5 ‘하루가’는 오는 6월 4일 목요일 오후 18시에 멜론, 벅스, 지니, 플로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주) 엔라이크]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