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컴백을 앞둔 엔플라잉이 명곡 메들리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을 열창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엔플라잉 공식 SNS를 통해 ‘엔띵곡 (N.Thing PlayList)’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엔플라잉은 지난 앨범 곡들과 곧 공개될 신곡을 메들리로 열창하며 시원한 보컬실력을 선보였다. 엔플라잉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옥탑방’을 시작으로 ‘어텀 드림(Autumn Dream)’ ‘팔불출’ ‘놔(Leave it)’ ‘프리뷰(Preview)’ ‘선셋(Sunset)’ 등 통통 튀는 밴드 합주가 돋보이는 명곡들을 모아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 말미에는 오는 10일 발매될 일곱 번째 미니앨범 ‘So, 通 (소통)’의 타이틀 곡 ‘아 진짜요. (Oh really.)’를 밴드 사운드로 미리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엔플라잉의 신곡 ‘아 진짜요. (Oh really.)’는 시원하게 느껴지는 플럭신스 사운드와 마림바가 매력적인 곡으로, 리더 이승협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형식적인 소통보다는 진짜 속마음을 나누고 싶은 마음을 엔플라잉 만의 유쾌함으로 풀어낸 곡이다.
엔플라잉 미니 7집 ‘So, 通 (소통)’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