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pH-1 ‘소울푸드’, 오늘 첫 방송…박재범→식케이 출격

입력 2020-06-05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pH-1 ‘소울푸드’, 오늘 첫 방송…박재범→식케이 출격

래퍼 pH-1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소울푸드’가 5일 첫 선을 보인다.

‘소울푸드’는 호스트 pH-1이 운영하는 심야 칵테일 바에 매주 특별한 게스트를 초청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게스트에게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주고 게스트가 가져온 소울푸드를 함께 먹으며 이야기를 나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 된다.

특히 모든 회차가 라이브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돼 마치 실제 칵테일 바에 와있는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첫 방송에는 pH-1이 속해있는 ‘하이어뮤직레코즈’의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식케이, 우디고차일드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오디오쇼는 첫 방송인 만큼 개업식 느낌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pH-1이 직접 스튜디오에서 칵테일을 만들고 하이어뮤직 식구들이 준비한 음식을 함께 즐기며 청취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이야기를 나눈다. 힙합 신 대세 뮤지션들이 한데 모인 만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나누는 솔직 담백한 입담은 물론, 이들이 펼치는 즉석 라이브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pH-1이 진행하는 ‘소울푸드’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