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진주, 소찬휘에 도전장? “이건 선전포고”

입력 2020-06-05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진주, 소찬휘에 도전장? “이건 선전포고”

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맹렬한 가창력으로 새로이 가왕석을 차지한 ‘방패’의 첫 번째 방어전 결과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주에 이어 2AM 조권, 레전드 가왕 ‘낭랑18세’ 소찬휘와 ‘흥부자댁’ 소향, NRG 출신 천명훈과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 태권트롯맨 나태주, 성대모사 달인 정성호와 워킹맘으로 돌아온 방송인 박슬기, 에이프릴의 진솔 예나, 스누퍼 상일 세빈, 방송인 신아영, 그리고 배우 안미나까지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 판정단이 스튜디오를 꽉 채우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주 ‘다이아몬드’ 박구윤과 ‘친구의 고백’으로 레전드 듀엣 무대를 탄생시켰던 ‘진주’의 솔로 무대에 기대가 뜨겁다. 엄청난 실력자로 예견되는 ‘진주’가 이번주 5연승 가왕 ‘낭랑18세’ 소찬휘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듯한 과감한 선곡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판정단은 “이건 소찬휘에 대한 선전포고”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복면가왕‘에서 임재범과 박정현의 역사적인 듀엣 무대가 성사된다. 약 20년 만에 성사된 레전드 보컬리스트 임재범과 박정현의 듀엣 무대(복면가수들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은 7일 오후 6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