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오늘(9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발매

입력 2020-06-09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숀, 오늘(9일)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발매

가수 겸 DJ 숀(SHAUN)이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 번째 OST ‘사랑한다는 말로는’이 9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한다는 말로는’ OST는 숀이 군 입대 전 가수 피아노맨에게 선물로 주었던 곡을 재해석해 부른 버전이다.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를 기반으로, 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설렘 가득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노래 속에 담고 있다.

특히 감미로운 가사가 눈길을 끈다. ‘아무렇지 않은 일상 속에 스며들어 살아가게 한 사람’, ‘너에게 사랑한단 말을 하지만, 내 마음을 다 담진 못한다고’, ‘아이처럼 항상 웃게 해줄게’ 등 상대방에게 진심을 담뿍 담은 노랫말이 듣는 이들의 가슴까지 설레게 한다.

극 중 디너 메이트가 된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가 점차 서로를 의식하며 특별한 사이가 되는 과정을 가사에 옮겨 담은 듯하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