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피부관리 팩 ‘비타민 마스크’ 3종 출시

입력 2020-06-10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허벌라이프는 신제품 ‘비타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12가지 비타민 컴플렉스와 알로에베라, 제주 씨솔트&쌀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해 지친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마스크 팩이다. 피부 수분 충전과 피부톤, 피부탄력 등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모이스처라이징 비타민 마스크’는 트리플 히알루론산과 아보카도 단백질,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한 비타 하이드레이트 컴플렉스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텐셀 섬유 시트가 실크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며, 에센스 제형의 뛰어난 흡수력과 은은한 향으로 매일 부담없이 활용하기에 좋다.

‘브라이트닝 비타민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진주가루, 오미자 펩타이드를 함유한 비타 글로우 컴플렉스가 지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에센스 타입 미백 기능성 마스크다. 초극세 텐셀 섬유 시트가 얼굴 전체에 빈틈없이 밀착돼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해준다.

‘퍼밍 비타민 마스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화이트루핀씨추출물, 인삼추출물을 함유한 비타 리프트 컴플렉스가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크림 타입의 마스크로, 울트라 마이크로 화이버 재질의 시트가 목까지 커버해줘 얼굴과 목까지 종합적인 리프팅 관리를 돕는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많다”며 “비타민 마스크와 함께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