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위험한 약속’ OST ‘그대 사랑해요’ 13일 발표

입력 2020-06-13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비안, ‘위험한 약속’ OST ‘그대 사랑해요’ 13일 발표

가수 비비안(BBAHN)이 가슴 깊이 전해지는 사랑의 감성을 담은 OST를 발표한다.

애잔하고 섬세함을 전하는 목소리로 가요팬들에게 감동이 전하는 발라드를 선보여 온 비비안은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해 수록곡 ‘그대 사랑해요’를 13일 발표한다.

신곡 ‘그대 사랑해요’는 ‘하루가 그대로 시작을 하죠 / 눈을 뜨면 생각나요’라며 사랑하는 연인을 생각하며 ‘언제나 고마운 그대 / 매일 설레고 웃을 수가 있죠 …… 바라보며 살아가요 곁에만 있어줘요 / 그대만이 나의 마음속에 있으니까’라는 후렴구의 느낌처럼 정감 넘치는 감성이 배어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가슴 따뜻한 분위기의 곡으로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와 1L2L의 합작을 통해 완성됐다. 비비안의 애잔한 목소리를 통해 진정성 있는 러브 테마로 만들어졌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이 7년 뒤 다시 만난 벌이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차은동 역의 박하나, 강태인 역의 고세원을 비롯해 강성민, 박영린, 이창욱 등 젊은 연기자들과 길용우, 강신일, 김나운, 이칸희 등 중견 배우들의 연기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극중 인물들이 출생 비밀이 밝혀지는 등 갈등이 불거지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며 팬들에게 ‘음원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비안이 러브테마 발라드를 완성해 극중 스토리 전개에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비비안의 ‘그대 사랑해요’는 13일(토)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