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1열’ 정웅인 “알파치노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입력 2020-06-12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구석1열’ 정웅인 “알파치노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JTBC '방구석 1열' 배우 정웅인이 알 파치노 연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14일(일) JTBC ‘방구석1열’에서는 할리우드 연기의 전설, 알 파치노와 로버트 드 니로가 호흡을 맞춘 두 영화 ‘히트’와 ‘아이리시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에 대한민국 메소드 연기의 대표주자인 배우 정웅인과 영화 저널리스트 박혜은 편집장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주성철 기자는 배우 정웅인에 대해 “코미디 장르부터 범죄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모든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다”라고 극찬했다.

이날 배우 정웅인은 알 파치노의 연기에 대해 “알 파치노를 롤모델로 두고 많은 연습을 했다. 개인적으로 로버트 드 니로보다 알 파치노의 연기에 더 몰입된다”고 밝혔고 디테일을 살려주는 메소드 연기법에 대해 “‘베테랑’에서 트럭 기사 역을 연기할 때 실제 트럭 운전사분을 만나서 체험하고 그분이 생활하는 차량의 사진도 찍으며 메소드화했다”라고 전했다.

알 파치노의 연기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이어진 가운데 정웅인은 알 파치노 특유의 호통 치는 연기를 리얼하게 재현해 모든 출연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배우 정웅인과 함께 한 JTBC ‘방구석1열’은 6월 14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