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박장데소’ 박나래, 수중 인생 샷 성공…데이트 코스 대결 첫 승

입력 2020-06-14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박장데소’가 첫 회부터 핵폭탄급 웃음은 물론, 눈물샘 자극하는 감동까지 선사했다.

이날 박나래, 장도연은 극과 극 취향으로 고민하는 첫 의뢰 커플의 맞춤형 데이트 컨설팅에 나섰다. 데이트 평가단으로는 ‘사랑꾼 남편’ 이석훈과 ‘배우계 핵인싸’ 박아인, ‘연애 전문가’ 김종율이 합류했다. 예능 첫 출연이라는 박아인은 연애사를 공개할 수 있냐는 질문에 "제가 데뷔가 늦다 보니 연애로 채웠다"라며 "데이트는 항상 하고 있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의뢰인 커플은 축구코치 김용호 씨와 집순이 이민경 씨로, 만난지 4년된 커플. 여자친구 이민경 씨는 "저는 굉장히 정적인 스타일인데 남자친구는 쇼핑을 할 때도 쇼핑몰 100바퀴를 도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이런 저를 움직이게 하는 유일한 순간이 있다. 바로 사진 찍을 때. 하지만 제 남자친구는 똥손이다. 취향이 180도 달라서 고민인 저희 커플에게 둘 다 만족할 만한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달라"고 요청해왔다.

이에 먼저 장도연은 김용호 씨를 인싸들이라면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포토스폿 카페’로 안내했다. 해시태그 ‘무릎꿇는 법’으로 궁금증을 안겨준 장도연은 출장 원데이 클래스 사진작가 장동원을 섭외해 사진 찍는 법도 알려줬다. 휴대폰은 90도로 유지, 찍는 사람이 최대한 몸을 낮추고 격자선을 이용하는 등 휴대폰으로 예쁘게 사진을 찍는 다양한 꿀팁이 소개됐다. 특히, 직접 모델이 된 장도연은 여친 화보샷을 위한 리액션 실전 교육까지 나섰다. 몸을 사리지 않는 장도연 표 원데이 리액션 강의에 박나래는 "희극인 후배 키우려고 하는거냐"고 해 웃음을 안겨줬다.


오후 데이트 코스 설계자인 박나래는 첫 코스 해스태그 '잭과 콩나무'로, 성수동 힙스터의 성지인 도심 속 트리 하우스로 안내했다. 드래곤과 퍼피로 애칭을 정한 박나래는 "제가 결혼으로 이끈 커플만 해도 다섯 커플이다"며 “엄마를 닮아 중매에는 일가견이 있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박나래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특유의 텐션으로 EDM음악을 틀며 흥을 북돋았다. 그러던 중 김용호 씨는 "저 기억 안 나세요?"라는 질문에 박나래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알고보니, 10년 전 두 사람은 한 스테이지에서 만난 경험이 있었던 것. 박나래가 소싯적 김용호 씨에게 까인 것으로 밝혀지며, 여자친구에게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날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박나래가 추천한 도심 속에서 즐기는 프리다이빙 코스였다. 연애 전문가 김종율 씨는 "오래된 커플에겐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게 권태기를 극복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긍정적인 경험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박나래와 김용호 씨는 함께 슈트로 갈아입고 수중 촬영에 도전했다. 각고의 노력과 수많은 실패 끝에 결국 두 사람은 커플 인생샷을 찍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나래는 “민경 씨를 위해서 직접 플래카드를 준비했다”며 용호 씨와 함께 '민경아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담은 수중 이벤트를 선사했다. 이를 지켜보던 민경 씨는 생각치도 못했던 남자친구의 고백에 눈물을 왈칵 쏟으며 감동을 받았다. 이 장면은 이날 4%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