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하성운, 하늘들 웃게 만든 ‘Get Ready’ 뮤비 의상 착장

입력 2020-06-14 1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성운이 ‘Get Ready’ 뮤직비디오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14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하성운의 무대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350만 뷰를 넘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Get Ready’ 뮤직비디오 착장 중 하나인 레드 재킷과 블랙 팬츠 코디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색감과 연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직후부터 하성운의 팬들은 “뮤비 착장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며 하성운의 공식 SNS 계정에 멘션을 보내는 등 해당 코디로 무대에 서기를 바라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어필해왔다.

그리고 컴백 후 세 번째 음악방송인 ‘인기가요’에서 드디어 하성운이 뮤비 착장을 선보이자 팬들은 무대가 시작되기 전 인터뷰 순서부터 “오늘 이 착장이다”, “진짜 예쁨”, “모야모야 재킷이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하성운은 탄탄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 속 포인트 안무 ‘깽깽이춤’을 통해 귀여운 매력도 놓치지 않으며 완벽한 솔로 가수로서의 면모도 드러냈다.

한편 11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일라잇 존(Twilight Zone)’으로 돌아온 하성운은 음악방송을 비롯해 NQQ ‘위플레이2’ 등 예능까지 넘나들며 다양한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