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마지막 OST ‘MAYBE LOVE’…오후 6시 공개

입력 2020-06-15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굿캐스팅’ 마지막 OST ‘MAYBE LOVE’…오후 6시 공개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의 마지막 OST ‘MAYBE LOVE’가 발매된다.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연출 최영훈)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굿캐스팅’이 특유의 웃음 포인트를 잃지 않는 유쾌한 매력으로, 첫 방송 시작 후 14회까지 월화극 1위 자리를 독주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보컬리스트 ‘이신성’이 가창한 이번 곡 ‘MAYBE LOVE’는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을 풋풋하게 그려낸 미디엄 팝 스타일로 리드미컬한 리듬 위에 고조되는 멜로디가 극 중 강우원 (이준영 분)의 임예은 (유인영 분)을 향한 마음을 대변하는 듯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베리베리’ 등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을 하며 '상록수 2020', '지구별 여행자' 등 대형 컴필레이션 프로젝트에서 보컬 디렉터로 활동해 온 이신성이 목소리를 더해 드라마에 달달한 감성을 녹였다. 또한 장르를 뛰어넘는 음악성으로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수많은 작업으로 이름을 알린 ‘ZigZag Note’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주 월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OST Part.5 ‘MAYBE LOVE’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