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일급비밀 요한, 16일 사망 “추측 자제 부탁” (공식)

입력 2020-06-17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일급비밀 요한, 16일 사망 “추측 자제 부탁” (공식)

그룹 일급비밀 요한의 사망과 관련해 소속사 KJ 뮤직 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전했다.

KJ뮤직엔터테인먼트는 17일 "너무나도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일급비밀 멤버 요한이 6월 16일 세상을 떠났다"고 알렸다.

이어 "현재 유가족분들은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유가족분들께서 요한과 관련된 추측성 및 사망 관련 기사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는 바"라고 덧붙였다.

2015년 남성그룹 엔오엠(NOM)으로 데뷔한 요한은 팀 해체 이후 2017년 보이그룹 일급비밀(TST)로 가요계에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다. 엔오엠 시절 일본 활동을 기반으로 일급비밀에서도 일본 등 해외서 비교적 높은 인기를 얻기도 했다.

지난 1월에는 싱글앨범 ‘카운트다운’(Count down)을 통해 활동하기도 했다. 특히 일급비밀 활동곡 중 하나인 ‘낙원’은 요한 사망 소식으로 재조명받고 있다. 팬들은 ‘낙원’ 스트리밍을 통해 요한을 추모하고 있다. 일급비밀 공식 SNS 등에는 팬들의 추모글이 이어진다.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8일 오전 진행되며, 장지는 용인 천주교공원이다.

●다음은 (주) KJ 뮤직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룹 일급비밀(TST) 소속사 (주) KJ 뮤직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도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일급비밀 멤버 요한이 6월 16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현재 유가족분들은 너무나도 가슴 아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가족분들께서 요한과 관련된 추측성 및 사망 관련 기사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요한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