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왕지혜, 질투의 아이콘…장나라에 ‘폭풍 견제’

입력 2020-06-18 0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마이 베이비' 왕지혜가 여사친 장나라를 폭풍 견제, '신흥 질투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11회 에서는 윤재영(박병은 분)의 속옷을 가지고 온 장하리(장나라 분)으로 인해, 질투심을 드러낸 서정원(왕지혜 분)의 5년 전 모습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거 속 서정원은 윤재영을 너무도 사랑하고 있었다. 며칠 밤을 지새운 듯한 몰골의 윤재영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던 서정원, 그 와중에 등장한 장하리의 이름은 서정원을 싸늘하게 만들었다. 장하리가 윤재영의 속옷을 가져다준다는 말에 서정원은 이내 옆에서 떨어졌고, 영문을 모른 채 묻는 윤재영을 다그치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후 화를 참지 못한 서정원은 "그럼 남자인 친구가 내 속옷을 함부로 만져도 돼?"라고 역지사지의 예시를 들며 자신의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한 서정원은 윤재영과 장하리가 아무 사이가 아닌데 본인 혼자 질투하게 되는 상황에 자존심이 상한다며 토로했고, 이에 다시는 장하리를 안 보겠다는 윤재영의 말에 흡족한 미소를 지어 두 사람이 인연을 끊게 된 이유를 짐작게 하기도 했다.

이날 왕지혜는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에서 나온 질투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캐릭터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 보는 이들의 공감 지수를 높였다. 더욱이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극과 극 표정 변화와 눈빛 연기로 냉랭한 분위기를 살리며 갈등을 실감 나게 완성해냈다.

이처럼 애정과 답답함이 뒤섞인 서정원의 심리를 현실감 있게 표현하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장면을 만들어낸 왕지혜. 화려한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그의 남은 활약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왕지혜가 출연하는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오 마이 베이비'>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