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x박기웅의 합체?…대환장 패러디 파티

입력 2020-06-19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해진x김응수x박기웅이 합체된다?"

현실 직장 이야기로 신드롬적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HIM)' 속 두 중심인물인 박해진과 김응수가 새로운 관계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이에 남은 회차에서는 박해진X김응수X박기웅이 서로 합쳐지는 내용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로 전혀 다른 꼰대들이 의기투합하고 합해지며 싸우는 신기한(?) 이야기가 전개되는 것. 두 신구 부장이 합해지며 마지막 사이다를 남겨둔 이 시대 직장인들의 대변인 박해진과 김응수, 그리고 여기에 반전을 안겨줄 박기웅이 연기하는 준수식품의 사장 준수까지 총출동하며 이들이 변해가는 모습이 주목되고 있다. 또 뜻밖의 조력자도 등장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누가? 어디에서? 무엇 때문에 싸우는 걸까? 적인 줄 알았던 가열찬 부장과 이만식 인턴이 어느새 서로를 이해하고 의지하며 동료로 그리고 적인 줄 알았던 남궁준수의 협력으로 오리무중이 된 '꼰대인턴'의 멋진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직장 드라마 속 수많은 '옳은 패러디'를 선사한 '꼰대인턴'은 마지막 몰아치는 캐릭터들의 맛깔나는 향연을 보여준다.

한편, 수목극 1위의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박해진&김응수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이 함께하는 ‘꼰대인턴 상담소’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된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