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2’ 김재환, 임슬옹과 특급 만남

입력 2020-06-19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스테이2’ 김재환, 임슬옹과 특급 만남

‘싱스테이 2’의 두 번째 게스트로 ‘듀엣 장인’ 2AM 임슬옹이 찾아온다.

샛별 MC 김재환이 이끄는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의 두번째 손님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임슬옹이 방문한다. 아이유, 레드벨벳 조이, 러블리즈 케이까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과 가창력으로 많은 듀엣 명곡을 부른 임슬옹이 ‘싱스테이 2’에서 또 다른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싱스테이 2’는 22일(월) 밤 9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7월 6일(월)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스테이 2’ 에서는 임슬옹의 리메이크 대표곡 ‘시작이 좋아’와 최근 발표한 신곡 ‘여자사람 친구’를 고품격 듀엣 라이브로 선보인다. 특히, 가수 체리비와 함께 신곡 무대를 준비해 달달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또, ‘콜라보 남신’으로 명성이 자자한 임슬옹이 이번 ‘싱스테이 2’에서 MC 김재환, 그리고 하우스메이트 가호와 함께 어떤 음악적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은다.


또, 원조 예능돌 2AM 답게 임슬옹의 유쾌하고 센스넘치는 입담도 기대 포인트. 임슬옹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자문자답 셀터뷰와 13년 차 연륜을 엿볼 수 있는 ‘단짠단짠 뮤직토크’로 특유의 솔직 명랑한 매력을 뽐낸다고. 특히,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를 시작하고 듀엣 장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등 ‘뮤지션’ 임슬옹으로서의 색다른 음악 토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2일(월) 진행될 ‘싱스테이2’ 생방송에서는 오랜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임슬옹과 팬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팬들과 채팅으로 소통하며 미션을 성공하는 시그니처 게임에 도전할 계획. 게임 중간 미션에 맞춰 임슬옹의 깜짝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임슬옹과 김재환의 음악X예능 케미가 폭발할 ‘싱스테이 2’는 오는 22일(월)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월 6일(월) 밤 9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