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의 음원 일부를 오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을 포함한 총 일곱 개 트랙의 정보와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매력을 한 번에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앨범 프리뷰 영상에서 가장 이목을 끄는 것은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이다. 지난 20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ONE(Lucid Dream)'의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한 골든차일드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강렬하고 중독성 강한 훅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은 'WANNABE'와 'Without You'의 연장선인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 곡이다. 이미 내가 바라는 이상향만큼 와 있지만, 욕구만 있는 꿈속에서 깨어나지 못하다 결국 완벽한 상태의 'ONE(Lucid Dream)'이 되어 있음을 깨닫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지난해 'WANNABE'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골든차일드와 이 모든 연작을 함께 이어온 작곡가 BLSSD가 호흡을 맞춰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여기에 래퍼 장준과 태그(TAG)의 랩 메이킹이 더해져 역대급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 외에도 다양한 색깔을 가진 수록곡 음원을 짧게 공개해 컴백일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한편, 자아 찾기를 완성함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골든차일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