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웹드라마 ‘만찢남녀’ 모바일 제작발표회 온에어

입력 2020-06-24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모바일 제작발표회가 24일 오후 4시 30분 네이버 NOW.에서 생중계된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로,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김도연, 김민규, 최현욱, 한지효, 임보라 등이 출연하고,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을 맡는다. 출연진들이 직접 ‘만찢남녀’의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하고,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작발표회는 라이브 동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생중계돼, 다섯 배우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캐스팅 때부터 출연진과 원작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은 만큼, 첫 방송에 앞서 원작을 찢고 나온 출연진들의 비주얼 케미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드라마 ‘만찢남녀’ 제작발표회는 오늘(24일) 오후 4시 30분 네이버 NOW.에서 ‘보쇼’로 온에어되며, 25일(목) 오후 2시에 재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웹드라마 ‘만찢남녀’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목, 일 오후 7시 방송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7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