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날’ 홍현희, 뿔소라 껍데기 먹방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입력 2020-07-01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외식하는날’ 홍현희, 뿔소라 껍데기 먹방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외식하는 날’ MC 홍현희가 뿔소라 껍데기 먹방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홍현희는 ‘소유 시스터즈’ 심진화, 홍윤화와 함께 제주도에서 테왁(해녀가 물질을 할 때 몸이 뜨게 하는 공 모양의 기구) 도시락을 먹었다.

홍현희는 파인애플을 먹으며 “나 (파인애플)껍질도 먹는다”라고 말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어 “껍데기를 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털어놓았고, 홍윤화는 “뿔소라 껍데기도 먹을 수 있냐”고 물었다.

이에 홍현희가 뿔소라 껍데기를 집자 홍윤화는 “아니다. 이 부러진다”며 홍현희를 말렸다. 하지만 홍현희는 뿔소라 껍데기의 뿔 부분을 씹었고 “아프리카에서 먹어 본 돌 같은 맛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모습 VCR로 확인한 강호동은 “타임”을 외치며 “효과음 아니냐”고 의심을 했고, 홍현희는 “아니다. 붐 마이크다. 자체 소리다”라며 “절대 따라 하지 마라. 제 개인적인 취향이다”라고 상황을 정리했다.

홍현희가 뿔소라 껍데기를 먹는 모습을 담은 ‘외식하는 날’은 7월 1일(수) 오후 9시 SBS FiL,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되며 7월 4일(토) 오후 1시 SBS MTV, 같은 날 밤 11시 SBS CNBC, 7월 8일(수) 오후 9시 SBS FiL UH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