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2’ B1A4 산들, 신곡 ‘작은 상자’ 라이브 무대 방송 최초 공개

입력 2020-07-03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스테이2’ B1A4 산들, 신곡 ‘작은 상자’ 라이브 무대 방송 최초 공개

B1A4 산들이 ‘싱스테이 2’에서 신곡 ‘작은 상자’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과 KT Seezn이 공동제작하는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에 싱어송라이터 B1A4 산들이 출연, 쟁쟁한 라인업을 이어간다. 산들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MC 김재환에게 먼저 출연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절친 케미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또, 산들은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생각집’의 신곡 ‘작은 상자’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싱스테이 2’는 오는 5일(월) 밤 9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7월 20일(월)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스테이 2’에서는 지난 2일 발매된 B1A4 산들의 신곡 ‘작은 상자’의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산들 특유의 꾸밈없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감각적인 무대 연출로 담아내 소장욕을 불러 일으키는 명품 라이브 무대를 꾸밀 계획. 또, 산들은 자작곡 ‘게으른 나’를 현장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며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산들은 절친한 MC 김재환에게 ‘싱스테이 2’ 출연 러브콜을 먼저 보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재환과 훈훈한 친분을 쌓아 왔던 산들은 “절친 케미를 보여주겠다”고 야심차게 출사표를 던졌다고.

또, 산들은 사전 인터뷰에서 MC 김재환을 본인의 라이벌로 뽑았다고 전해져 둘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순수한 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무공해 조합’ 산들X김재환은 친구와 라이벌을 오가는 솔직한 입담 토크로 남다른 친분을 과시할 예정.

무공해 힐링 조합 산들 X 김재환의 훈훈한 절친 케미가 기대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5일(월)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월 20일(월) 밤 9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