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로컬 탐구생활 위한 ‘여름슈즈’ 출시

입력 2020-07-0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사 아웃솔 적용한 ‘쿨 라이브’ 눈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이동과 접촉을 피하면서 자신의 생활 반경 내 자연 속에서 로컬 탐구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여름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골목 탐방부터 도보 여행, 공원 산책, 둘레길 걷기 등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해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쿨 라이브(16만9000원)’는 밑창에 합성 고무의 접지력과 일반 고무의 내마모성을 결합한 블랙야크 자체개발 아웃솔을 적용해 다양한 지형에서 안전하게 걷을 수 있다. 항균, 소취 기능이 탁월한 오솔라이트 인솔에 360도 전 방향으로 공기가 순환되도록 설계한 미드솔과 뛰어난 쿠션감으로 인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일루전 쿨(17만9000원)’은 제주의 다양한 날씨와 자연 환경에서 받은 영감을 블랙야크의 혁신 기술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내외측 패턴을 다르게 한 ‘웨이브 일루전 미드솔’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줘 균형 있는 보행이 가능하다. 제주 주상절리의 독특한 형상을 연상하게 하는 아웃솔은 다양한 지형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