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필기시험 D-2…에듀윌 “합격생의 발자취 따라 최종 점검하세요”

입력 2020-07-08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23회 주택관리사 1차 필기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주택관리사보 선발 예정인원은 1700명으로 확정됐다. 1차 시험은 기존과 같이 절대평가 방식으로 진행되며, 9월 예정된 2차 시험은 올해부터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하는 상대평가 방식으로 진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수험 전문가는 “시험 하루 전 어떻게 학습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수험생이 많을 것”이라며 “선배 합격생들은 시험 전 어떻게 했는지 조언을 구하고, 이를 최대한 유사하게 따라 하는 것이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에듀윌은 수많은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수기를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치러진 제22회 시험의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는 현재 1600건을 넘어선 상태다. 누적조회수는 6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시험에서 동차합격했다고 밝힌 한 합격생은 “선배님들의 추천으로 공부를 시작하게 됐고, 공부 중 힘든 부분은 선배님께 상담을 요청하며 해결해나갔다”며 “실력있는 교수진을 보유한 학원에 등록해 공부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라는 조언을 듣고 에듀윌을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결론적으로 교수님들이 제시하는 방법을 꾸준히 지속하면 시간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란 믿음 속에서 공부를 계속했다”며 “훌륭한 교수님들이 계신 에듀윌을 선택한 것이 합격의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자부한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