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OBA’ 여자친구·아스트로→아이즈원 출연 라인업 합류 [공식]

입력 2020-08-05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 그룹 여자친구, 아스트로, 빅톤, AB6IX, 아이즈원이 출격한다.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오는 8월 13일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에는 최근 신곡 ‘APPLE(애플)’로 과감한 변신을 꾀하며 ‘갓자친구’의 수식어를 입증한 여자친구가 합류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매 앨범마다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청량의 아이콘’ 아스트로, 음악부터 예능, 연기, 광고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명실상부 성장형 그룹 빅톤이 본 시상식에 함께해 열정으로 가득 채운 레전드 무대를 펼친다.

보컬과 댄스는 물론, 작사, 작곡, 프로듀싱, 안무 제작까지 탁월한 음악성으로 데뷔 초부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 불린 AB6IX, 각종 영역을 넘나들며 유의미한 성공 신화를 쓰고 있는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도 출연을 결정,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무대로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번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트와이스, NCT 드림, 강다니엘이 출연을 확정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8월 13일(목) 개최되는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온라인 생중계는 TikTok 앱과 LG U+ 아이돌Live 앱(모바일/IPTV)에서 진행된다.



사진=2020 소리바다 어워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