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데뷔’ 산하, 파격 변신 성숙 막내…콘셉트 티저 공개

입력 2020-09-04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닛 데뷔’ 산하, 파격 변신 성숙 막내…콘셉트 티저 공개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ASTRO)가 새 앨범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3일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문빈&산하(ASTRO)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인아웃)의 콘셉트 티저 '산하 버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윤산하는 성숙해진 비주얼과 홀로 공간을 채우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함께 공개된 'I'm afraid bad dream would become real(난 두려워 나쁜 꿈이 현실이 될까 봐)'라는 메시지를 간직한 듯 빛을 잃은 윤산하의 눈빛은 어딘가 위태로워 보인다. 뿐만 아니라 윤산하는 '고통을 통한 성장'을 연상시키는 타투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는 동시에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문빈&산하(ASTRO)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의 '불안한 생각을 지우고, 따뜻한 기억을 채운다'라는 메시지를 티저 이미지 곳곳에 녹여 앨범 콘셉트에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티저 이미지에서 엿본 아스트로 막내 윤산하의 색다른 매력이 앨범 안에 어떻게 담겼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스트로 첫 유닛 문빈&산하(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OUT'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