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록스 스포츠겔과 함께 코로나19 이겨내자

입력 2020-09-06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록스 제품 사용후기. 사진제공|바록스스포츠

명품 스포츠 마사지겔과 기능성화장품, 스포츠테이프(위드테이프)를 제조·유통하는 바록스스포츠(대표이사 김학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지치고 피곤한 일상을 바록스 스포츠겔과 함께 극복하는 방법을 체험담으로 소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바록스스포츠 송재명 부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운동을 통해 극복하는 방법을 주 단위로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코너를 블로그와 소셜미디어(SNS)에 올리고 있다. 바록스 스포츠겔의 올바른 활용법과 효과, 기능 등을 구매자에게 정확하게 알리기 위함이다.

주요 실내체육시설들의 집합금지 명령,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강화 등 개인 건강관리의 어려움이 많은 요즘이다. 야외에서 운동을 하더라도 단체 운동보다는 개인 홀로 할 수 있는 라이딩과 마라톤 등이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운동을 하는데 적합한 종목이라고 볼 수 있다.

바록스 스포츠겔. 사진제공|바록스스포츠


송 부사장은 “바록스 스포츠겔의 극대화된 장점을 잘 홍보하기 위해 본인이 체험자로 나서 제품의 사용방법과 효과 및 효능 등을 설명함으로써 제품의 특징을 홍보하는데 중점을 두고 시작하게 되었다”면서 “이마트나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의 직접적인 판매 제한과 유통 고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에서 온라인을 통해 체험하는 것이 고객에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고 직접 홍보에 나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바록스스포츠는 스포츠테이프의 올바른 사용법과 활용법에 대해서도 직접 체험을 통해 블로그 및 SNS에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