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나혼자산다’ 오늘(7일) 녹화도 불참…4주 연속 [공식입장]

입력 2020-09-07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안84, ‘나혼자산다’ 오늘(7일) 녹화도 불참…4주 연속 [공식입장]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이번 주도 등장하지 않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기안84는 7일 MBC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나 혼자 산다’ 녹화에 불참했다.

지난달 기안84는 연재 중인 웹툰 ‘복학왕’와 관련해 여혐 논란에 휩싸였다. 문제가 된 회차는 광어인간 2화. 해당 회차에는 봉지은이 회식 도중 의자에 누운 채 조개를 자신의 배 위에 얹고 깨부수는 장면이 담겼다. 이 이야기는 봉지은과 팀장이 성관계를 했다는 가능성을 남긴 채 마무리됐다.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여직원 봉지은이 상사에게 성상납을 해 정직원에 채용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고, 이는 여혐 논란으로 번졌다. 논란을 인지한 기안84는 “작품에서의 부적절한 묘사로 다시금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문제가 된 장면을 수정했다.

하지만 기안84의 사과에도 갑론을박은 이어졌고, ‘나 혼자 산다’ 하차 요구까지 빗발쳤다. 이 가운데 기안84가 8월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를 끝으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 하차설이 제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나 혼자 산다’ 측은 오늘(7일)도 “개인 일정으로 해당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며 4주째 같은 입장을 내놨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