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루피(Loopy)가 생일을 맞아 무료로 음원을 공개했다.
Mnet ‘Show Me The Money 777’ 준우승자이자 힙합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루피가 오늘(9일) 자정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힙합 커뮤니티 등을 통해 왕의 귀환을 암시하는 신곡 ‘THE KING'S SPEECH’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신곡 ‘THE KING'S SPEECH’는 타이트한 랩과 본토의 힙합 바이브가 고스란히 전달되는 강렬한 트랩 풍의 비트로 루피만의 유니크한 음악적 매력을 선사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THE KING'S SPEECH’는 최근 많은 인기를 모았던 HYO(소녀시대 효연)의 ‘DESSERT’와 EXO 찬열과 함께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의 ‘Faded’ 등 다양한 곡들을 통해 대중적인 무브를 선보였던 루피가 힙합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키고자 무료로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깜짝 신곡을 무료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루피는 ‘Show Me The Money 777’의 준우승자로, 올 4월 데뷔 5년 만에 총 21곡의 풍성한 트랙이 담긴 첫 번째 정규 앨범 ‘NO FEAR’를 발매하며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는 “힙합 팬들을 위한 루피의 신곡 ‘THE KING'S SPEECH’가 공개됐다. 루피의 생일을 맞아 깜짝 공개된 만큼 많은 팬분들께 선물 같은 음악이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루피의 신곡 ‘THE KING'S SPEECH’는 메킷레인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힙합 커뮤니티 등을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 사진제공: 메킷레인 레코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