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하승진, 나연 언급 사과 “상상 할 수 없는 피해 끼쳐”

입력 2020-09-09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김희철과 나눈 사적인 대화를 온라인에 공개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하승진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올라온 영상관련하여 죄송한마음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쯤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분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후 하승진은 “방송이 끝난 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 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를 하였습니다. 이후 제 유튜브 채널에 편집된 영상으로 그 내용이 다시 올라오게 되어 또 민폐를 끼치며 그분들을 난감하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가볍게 올리는 식의 하이라이트영상이라 미쳐 내용전부를 모니터링하지 못했었습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앞서 하승진은 트위치 생방송 중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술자리를 가졌다면서 “희철이 형이 누구랑 연애하는지는 다 알고 계시죠? 술자리에서 나연이의 사진 보여주면서 나랑 닮았다고 놀렸다”고 실명을 거론해 논란을 빚었다.

이에 하승진은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 할 수 없을 정도의 피해를 드린 거 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경솔한 언행 앞으로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트와이스의 팬들에게도 사과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이하 하승진 사과문 전문
최근 올라온 영상 관련하여 죄송한마음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쯤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분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습니다.

방송이 끝난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 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를 하였습니다.

이후 제 유튜브채널에 편집된 영상으로 그 내용이 다시 올라오게되어 또 민폐를 끼치며 그분들을 난감하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가볍게 올리는식의 하이라이트영상이라 미쳐 내용전부를 모니터링하지 못했었습니다.
영상 삭제이후 다시 당사자분들께 거듭 사과를 드렸습니다.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할수 없을정도의 피해를 드린거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경솔한 언행 앞으로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언급 된 분들의 팬 분들께도 진심으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